이전게시판 > 공지사항

공지사항

Novation (노베이션 | 런치패드) A/S 정책
작성일 : 2015-09-08 오후 4:45:28

보증 범위

     ① 국내 공식수입처를 통해 수입/유통된 제품만 수리가 제공됩니다.
          ※ 수리가 필요한 제품이 국내에 정식 유통된 제품임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영수증, 쇼핑몰 구매 확인 페이지,
              거래명세서 등등)는 사용자가 직접 준비해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인터넷 구매의 경우 구매 확인 페이지를 캡쳐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
          ※ 구매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수리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유상으로도 수리 불가)
          ※ 구매 대행 등의 해외 경로를 통해 구입하신 제품은 수리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유상으로도 수리 불가)

     ② 무상 보증 기간이 따로 명시되지 않은 브랜드는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 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입일(온라인 구매는 수령일)로부터 1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견된 기기 결함에 대해 무상 수리됩니다.

     ③ 구입일(온라인 구매는 수령일)로부터 1년이 경과했거나, 보증 기간 이내에라도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 수리됩니다.

     ④ 중고 구매자의 경우 최초 구매자의 구매일을 기준으로 보증합니다.

     ⑤ 유상 수리된 부분에 한해 3개월간 보증 기간이 연장됩니다.

     ⑥ 사용자에 의해 임의 분해/개조된 제품 또는 공인된 서비스 센터 이외의 곳에서 분해/수리된 이력이 있는 제품은 
         수리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⑦ 기기 외관이 심각하게 파손된 경우에는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A/S 접수 방법

     ① 컴퓨터와 연동되는 장비는 기기 이상이 아닌 이유로 오작동하는 경우가 있으니 구매처를 통해 상담을 하신 뒤  

        A/S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② 기기 이상으로 판단되어 A/S를 받으셔야 한다면, (주)국제미디 낙원 매장으로 방문해주시거나 택배를 이용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428(낙원상가) 366호 국제미디
                    우편번호 03140 (110-707)
                   (구. 서울시 종로구 낙원동 284-6 낙원빌딩 366호 국제미디
          연락처 : 02-742-9654

          ※ 택배 접수시 무상 보증 기간 내에 있고 무상 보증을 받으실 수 있는 경우 수리 후 발송 택배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무상 보증 기간이 지났거나, 보증 기간 내라도 사용자 과실에 의해 수리가 필요한 경우는 왕복 택배비를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매장을 방문하시더라도 택배비에 대한 보상은 하지 않습니다. (현금 지급, 수리비 할인 등)

          ※ 퀵서비스, 화물, 항공 등 일반 택배가 아닌 특송을 이용하는 경우 무상 보증과 상관없이 왕복 운송 비용을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보증 기간 내
보증 기간 외 또는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
특송
접수 시
고객 부담
고객 부담
고객 부담
완료 후
당사 부담
고객 부담
고객 부담


기타 규정


     ① 소프트웨어 및 컴퓨터 호환성은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② Bootcamp, Parellels, Hackintosh 등의 네이티브 Windows 또는 Mac OS 시스템 (순정 OS) 이 아닌 경우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원하시는 경우 부품만 공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단, 이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무상 보증 기간과 상관없이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부품은 정식 수입된 제품에 사용되는 경우에 한해서만 공급합니다.         

       제품을 등록하는 것은 번들 프로그램을 사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초기 불량이더라도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메인 보드 교환 등의 무상 수리로 진행)


예외 규정

Launchpad 시리즈는 USB 단자 파손에 한해 보증기간 1년내 2회 무상 수리가 지원됩니다.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
파손 상태가 심각하여 USB 단자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메인 보드를 교체하게 되고, 이 때는 메인보드 교체 비용이 청구됩니다.

search